수련 체험담
벌써 일년
페이지 정보
작성자 열림 작성일25-08-20 조회582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작년 8월에 처음 운동을 시작하여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.
운동을 싫어하고 잘 안 하던 제가 그래도 1주일에 한 번 하는 몸펴기운동은 열심히 참여하였습니다. 처음에는 너무 힘들었던 허리굽히기, 상체펴기 자세도 많이 나아졌습니다. 굳었던 몸이 많이 펴지고 아팠던 무릎도 괜찮아졌습니다. 친절하게 지도해주시는 신승한사범님과 화요저녁반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